정부가 부처간 정보공유와 협업체계 구축으로 기업의 애로사항을 전화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눈부신 정부3.0 협업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.정부3.0 추진위원회(위원장 송희준)와 중소기업청(청장 한정화)은 정부3.0의 일환으로 ‘15년 11월부터 중기청 1357콜센터 중심의 네트워크(이하 One Call 통합상담시스템)를 구축하고, 7개 부처가 운영하는 중소기업관련 콜센터 어디로 전화하든 한 번에 원하는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.One Call 통합상담서비스는 ‘정책수요자인 국민에게 정확한 정보를 한 번에 전달’하기 위해 1357콜센터를 중심으로 「콜센터간 정보공유 및 협업상담」 시스템을 구축한 것으로,관련 부처 콜센터간 실시간 연계 상담, 전문분야의 경우 담당부서 직원 연결 및 부재시 콜백 등 정확성·적시성을 확보하여 지난 11월 서비스 개시 후 610건의 애로를 해결하고, 콜센터 이용자가 27% 증가하는 성과를 올렸다.(중략)
2015.1.12 중소기업청 보도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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